[제주소식] 제주농협-㈜한라산, 농업·농촌 발전 위한 상생 협약
기사 작성일 : 2024-11-27 18:00:39

제주농협-한라산, 지역사회 발전 협약 기념사진


[농협 제주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 농협중앙회 제주본부와 ㈜한라산은 27일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한라산 본사에서 농업·농촌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농촌지역 일손 돕기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사업 공동 추진,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홍보활동 및 프로그램 기획, ㈜한라산 제품을 포함한 도내 향토기업 생산제품 애용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 협력의 하나로 ㈜한라산 제품에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홍보문구를 넣어 건강한 식문화 확산을 통한 농산물 소비 확대에 힘쓰기로 했다.

현재웅 ㈜한라산 대표는 "제주 농업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농협과 함께 전개하겠다"며 "범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에도 관심을 갖고 우리 쌀 소비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귤메달의 착즙주스 제품


[귤메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귤메달-제주농협, 서울 성수동서 감귤데이 팝업스토어

(제주= 제주 감귤 전문브랜드 귤메달은 제주농협과 함께 29일부터 감귤데이인 내달 1일까지 서울 성수동 서울숲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귤메달은 이번에 대표 제품인 유기농 감귤주스, 황금향주스, 카라향주스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무료 시음 행사와 함께 10여종의 귤을 데이스트노트(당도, 산미, 바디)에 따라 풀어낸 주스와 감귤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선보인다.

양제현 귤메달 대표는 "제주 감귤의 전통적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다양한 착즙주스와 제품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를 만나고, 제주 감귤의 가치가 한단계 올라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