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 협업 디저트빵 4종 17일만에 매출 20억원"
기사 작성일 : 2024-11-19 09:00:15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와 손잡고 선보인 디저트빵 4종이 이달 1∼17일 매출 20억원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블랙마시멜로케이크, 화이트마시멜로케이크, 마롱티라미수, 클래식티라미수다.

이들 제품은 매일 평균 1억1천800만원의 판매고를 올리며 나란히 디저트빵 부문 매출 1∼4위를 차지했다. 동절기 디저트 상품의 대장 격인 호빵까지 넘어선 성과라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전통적으로 디저트 상품이 특수를 누리는 연말을 맞아 해당 상품의 수요가 더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최원필 GS25 디저트빵 MD(상품기획자)는 "품질과 화제성을 모두 갖춘 넷플릭스 협업 상품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의 전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며 "관련 협업 상품을 다양한 품목군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S25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