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서 '소비자 중심경영' 대상
기사 작성일 : 2024-12-08 10:00:16

제주항공, 한국소비자학회서 소비자 중심경영 대상


김경원 제주항공 커머셜전략실장(가운데)이 지난 6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소비자학회 주관 소비자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서비스 혁신 부문 대상을 받고 있다. 2024.12.8 [제주항공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제주항공[089590]은 한국소비자학회 주관 제17회 소비자 대상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소비자 편의를 높이고 항공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주항공은 도쿄(나리타), 홍콩, 타이베이, 방콕 등 22개 해외 공항과 국내 모든 공항에서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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