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소식] 부산학생예술회관, 시간을 파는 상점 공연
기사 작성일 : 2024-07-02 10:00:37

시간을 파는 상점 공연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 부산시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은 4일과 5일 회관 대극장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시간을 파는 상점' 공연을 개최한다.

시간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일깨우고, 문화 예술적 감수성을 키워주기 위해 마련한 이번 공연은 2011년 제1회 자음과 모음 청소년 문학상에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선정된 김선영 소설가의 '시간을 파는 상점'을 연극으로 선보인다.

소방대원인 아빠를 일찍 여읜 주인공이 아빠의 뜻을 이어받아, 어려운 사람을 돕기 위해 크로노스라는 별명으로 인터넷 카페 '시간을 파는 상점'을 열고, 이후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를 주인공과 그 친구들이 지혜롭게 해결하는 내용이다.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만화 그리기 우수작품전 개최


학생만화 그리기 작품전


[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 부산시교육청 학생예술문화회관은 27일까지 회관 갤러리 예문에서 '2024 부산 학생만화 그리기 우수작품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초·중·고·특수학교 학생과 학교 밖 청소년들의 예술 창작 활동을 활성화하고자 마련했다.

회관은 지난달 15일 열린 '2024 부산 학생만화 그리기 축제' 참가 작품 중 만화적 상상력과 주제 표현이 우수한 189점(초 110, 중 56, 고 23점)을 전시한다.

또 13일 회관 소극장에서 시상식을 열어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수상작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