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모인 차세대 경제인들, 청년창업가협회와 협력 선언
기사 작성일 : 2024-10-29 03:00:15

글로벌 협력 위한 업무협약 체결하는 월드옥타 차세대-청년창업가협회


(빈[오스트리아]= 성도현 기자 = 홍해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차세대 부회장(왼쪽)과 김학범 청년창업가협회장이 28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센터 빈에서 열린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포럼'에서 글로벌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악수하고 있다. 2024.10.28

(빈[오스트리아]= 성도현 기자 = 오스트리아 빈에 모인 각국 젊은 경제인들이 28일(현지시간) 사단법인 청년창업가협회와 글로벌 협력을 선언했다.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차세대 경제인 40명은 이날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포럼'을 개최하고 청년창업가협회 측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 포럼은 월드옥타와 국가기간뉴스통신사 가 오스트리아 센터 빈에서 공동 주최한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양측은 각국 차세대 경제인들이 국경을 넘는 협력과 연대를 통해 더 강하고 지속 가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함께 성장하자는데 공감대를 이뤘다.

앞으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고, 각 지역 한인 청년 차세대 기업인들이 서로의 문화와 지식을 공유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계획이다.

또 세계 시민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며, 공정하고 윤리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펼쳐 나갈 방침이다.

차세대들은 이날 포럼에서 연간 추진방향을 설정하고, 대륙별 차세대 활동 및 운영 방안에 관해서도 논의했다.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포럼' 참석자들


(빈[오스트리아]= 성도현 기자 =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와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가 28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센터 빈에서 공동 주최한 '제28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에서 진행된 '차세대 글로벌 네트워크 포럼'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2024.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