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NH농협은행 지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협약
기사 작성일 : 2024-11-20 11:00:22

울주군,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앞장


(울산= 13일 울산시 울주군이 군청 입구 앞에서 이순걸 군수를 비롯해 김석명 부군수 등 관계 공무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고향사랑기부제와 함께 기부 참여를 높이고자 진행하는 기부 참여 이벤트 홍보를 했다. 2024.11.13 [울주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 장영은 기자 = 울산시 울주군은 20일 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와 건전한 고향사랑 기부문화 조성과 고향사랑기부제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이순걸 군수와 진태윤 NH농협은행 울주군 지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열었다.

협약에 따라 두 기관은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공동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도농 상생 및 농촌지역 활성화를 위한 기금사업을 발굴·추진해 지역 농업 발전에 협력한다.

특히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경쟁력 있는 답례품 개발과 공급에 지역 농협이 적극 협력해 기부자 만족도를 높이고,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홍보해 신규 판로도 개척한다.

이 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협력하는 NH농협은행 울주군지부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상호 협력하에 기부자의 참여를 독려하고 기부문화 확산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울주군, KTX동대구역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


울산시 울주군이 1일 KTX동대구역에서 역 이용객을 대상으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리플릿과 기부 답례품인 황우쌀(1㎏) 200포를 배부하며 울주군 고향사랑기부제와 지역 관광지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주군 제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