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트윈스 클럽, 파주 복지시설 찾아 사랑 나눔
기사 작성일 : 2024-12-10 12:01:22

(파주= 노승혁 기자 = 연말연시를 맞아 LG디스플레이 부품 주요 협력사로 구성된 트윈스 클럽(Twins Club) 회원 30여명이 9일 경기 파주시 조리읍 장애인 복지시설인 주람 동산을 찾아 사랑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 트윈스 클럽, 파주 복지시설 찾아 사랑 나눔


(파주= LG디스플레이 부품 주요 협력사로 구성된 트윈스 클럽(Twins Club) 회원사가 9일 경기 파주시 조리읍 장애인 복지시설인 주람동산에서 따듯한 겨울나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은 트윈스 클럽 봉사 참여자들이 주람동산에서 사랑의 나눔행사를 실천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 2024..12.10 [LG디스플레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봉사활동에 참여한 트윈스 클럽 회원들은 직접 주람 동산의 숙소, 화장실 등의 보수공사는 물론, 정성껏 마련한 선물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트윈스 클럽 회장을 맡고 있는 탑런토탈솔루션 박영근 사장은 "추운 겨울 이웃들과 사랑을 나누며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트윈스 클럽은 변함없는 사랑 나눔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47개 LG디스플레이 부품 주요 협력사로 구성된 트윈스 클럽은 정보교환 및 공동 기술개발 촉진, 상호이익 증진 등을 위한 목적으로 2000년도에 설립됐으며, 2009년부터 노숙인 무료 급식 활동, 아동센터 시설보수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