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김고은 출연 캠페인 영상 세계 동시 공개
기사 작성일 : 2025-01-15 14:00:16

네스프레소 신규 광고


[네스프레소 제공]

김윤구 기자 =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15일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이 조지 클루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 올해 신규 캠페인 영상을 글로벌 동시 공개했다.

신규 캠페인은 '사라진 커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주제로 기차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았다.

김고은은 한국과 아시아를 거쳐 올해부터는 네스프레소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번 광고에는 김고은과 조지 클루니 외에도 카미유 코탱, 에바 롱고리아가 출연했다.

김고은은 이날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신규 캠페인 행사에서 "세계적 배우, 해외 스태프와 같이 작업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다"면서 "배우들이 굉장히 유쾌해서 작은 것에도 까르르 웃으면서 촬영했다"고 말했다.


포즈 취하는 에드워리 리-김고은


류효림 기자 = 에드워드 리 셰프와 배우 김고은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에서 열린 네스프레소(NESPRESSO) 2025 신규 캠페인 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15

이날 행사에는 넷플릭스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로 잘 알려진 셰프 에드워드 리가 게스트로 나와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를 활용한 디저트를 소개했다.

박성용 네스프레소코리아 대표는 '버츄오'를 확고한 홈카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를 위한 키워드로 '협업'을 제시했다.

네스프레소는 지난해 말 한국에서 스타벅스와 협업한 네스프레소 버츄오를 판매하기 시작했으며 블루보틀과도 협업하기로 했다. 커피 머신 업체 브레빌, 코스트코 등 소매업체와도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위스에 본사가 있는 네스프레소는 지난 2007년 한국에 진출했다.


인사말하는 김고은


류효림 기자 = 배우 김고은이 15일 오전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에서 열린 네스프레소(NESPRESSO) 2025 신규 캠페인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1.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