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관내 수출 우수기업에 포상…25일까지 후보 접수
기사 작성일 : 2024-11-15 11:00:20

울주군 스타트업 데모데이


2024년 11월 5일 울산시 울주군과 울산테크노파크가 울주군 창업일자리종합지원센터에서 스타트업 기업 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스타트업 데모데이' 행사를 열었다.[울주군 제공]

(울산= 장영은 기자 = 울산시 울주군은 오는 25일까지 '2024 울주군 수출우수기업상' 포상 후보자 추천을 받는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은 울주군 기업 중 당해연도 50만달러 이상 수출실적을 달성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실적·경영성과·사회공헌활동 등이 우수한 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울주군 기업 중 최초 50만달러 수출실적 달성 기업, 신시장 및 신규 바이어 발굴 등을 통해 전년도 대비 수출실적이 크게 향상된 기업, 수출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공이 큰 기업, 기타 수출 증진에 이바지한 기업 등을 우대한다.

울주군은 기업 지원 관련 기관·단체장으로부터 해당 공적이 있는 지역 기업을 추천받아 최대 5개 기업을 수출우수기업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수출우수기업은 상패와 함께 울주군이 하는 해외마케팅 사업 우선 참여 등 혜택을 받는다.

시상은 12월 17일 '울주군 중소기업인의 밤' 행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울주군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울주군 기업들의 노력을 인정하고,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수출우수기업상을 시상한다"며 "기업 지원 관련 기관에서는 우수한 기업을 적극 추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