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인기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요리강좌도 '문전성시'
기사 작성일 : 2024-12-09 07:00:17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의 인기와 맞물려 문화센터 요리 강좌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파브리치오 페라리 셰프가 진행하는 '연말 홈파티 쿠킹 클래스'에는 모집 정원(30명)의 10배가 넘는 고객이 몰렸다.

또 흑백요리사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권성준 셰프)의 '코리안·이탈리안 퀴진 클래스'는 50명 모집에 800명이 넘는 고객이 신청했다.

이외에 세계 3대 요리대회로 꼽히는 'IKA 세계요리올림픽'에서 동양인 최초로 금메달을 딴 나성주 롯데호텔 시그니엘 제과기능장의 '연말 디저트 클래스', 이탈리아 2스타 미슐랭 레스토랑 출신인 페데리코 스코티 셰프가 참여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음식 만들기' 등도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백화점은 올해도 핀란드 로바니에미 산타 마을의 산타클로스 초청 이벤트를 한다.

오는 12∼17일 본점과 잠실점, 인천점 등 15개 점포를 방문해 어린이에게 선물을 주고 기념사진을 함께 찍는 등 특별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한다.

점포별 문화센터를 통해 사전 접수한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특별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센터 강좌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