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 한밭대 창업학과 19기 원우회,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기사 작성일 : 2025-02-19 17:00:18

한밭대 창업학과 19기 원우회,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한밭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 ▲한밭대 창업학과 19기 원우회, 발전기금 1천만원 기부 = 한밭대는 19일 창업경영대학원 창업학과 19기 원우들이 대학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민정 19기 대표는 "창업학과에서의 배움을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창업문화 확산과 학과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남대, 고용노동부 주관 '졸업생 특화프로그램' 사업 선정


[한남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한남대, 고용노동부 주관 '졸업생 특화프로그램' 사업 선정 = 한남대는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고용노동부 주관 '졸업생 특화프로그램' 사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미취업 졸업생(청년) 발굴 체계를 구축해 청년·지역기업 등 수요자를 중심으로 맞춤형 취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사후관리 강화로 원활한 노동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남대는 기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7억원,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9억2천만원과 졸업생 특화프로그램 1억1천200만원 등 총 17억3천2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대전대, '제3차 대전 바이오헬스 포럼'


[대전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대, '제3차 대전 바이오헬스 포럼' 개최 = 대전대는 19일 대학 30주년 기념관에서 바이오헬스 산업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지역 내 지·산·학·연 간 협력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대전권 대학 연합 제3차 대전 바이오헬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전 바이오헬스 산업 현황 및 시사점'(바이오헬스케어 협회 맹필재 회장), '지역기업에서의 인재의 중요성'(머크 라이프사이언스 김재준 박사) 등 다양한 발표가 이어졌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