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소식] '3월은 여행가는 달'…시티투어버스 반값에 탄다
기사 작성일 : 2025-02-14 11:01:16

동해시청


[동해시 제공]

(동해= ▲ '3월은 여행가는 달'…풍성한 관광 이벤트 추진 = 강원 동해시는 문화체육관광부 및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다양한 관광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3월 한 달간 동해 시티투어버스와 망상 제2오토캠핑장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동해 시티투어버스는 주말과 공휴일에 운영하며, 1일 이용권으로 하루 동안 자유롭게 승하차할 수 있다.

50% 할인 시 성인 요금은 기존 5천원에서 2천500원으로, 청소년 요금은 3천원에서 1천500원으로 낮아진다.

망상오토캠핑리조트 내 제2오토캠핑장 캐러밴은 할인 시 이용 요금은 4인 기준 평일 2만5천원, 주말 5만원이다.

6인 기준으로는 평일 3만5천원, 주말 6만원이다.

이선우 시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해 관광객 유치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천곡황금박쥐동굴


[동해시 제공]

(동해= ▲ 천곡황금박쥐동굴 임시 휴관…'봄에 다시 만나요' = 강원 동해시는 천곡황금박쥐동굴 시설 개선 공사로 인해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19일간 임시 휴관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임시 휴관을 통해 보행자용 핸드레일을 교체하고, 기타 노후 시설 등을 정비할 예정이다.

국내 유일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동굴인 천곡황금박쥐동굴은 동해선 개통 이후 관광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

올봄 개장 시기에 맞춰 지류형 상품권 제공, 온라인 이벤트, 입장권 할인 등도 준비하고 있다.

이선우 시 관광과장은 "관람객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동굴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