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반·우유 사면 기부"…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 18만명 참여
기사 작성일 : 2025-01-14 10:03:13

네이버 해피빈 굿브랜드 캠페인


[네이버 제공]

김경희 기자 = 네이버 해피빈은 14일 제품 구매와 기부가 동시에 진행되는 굿브랜드 캠페인에 현재까지 약 18만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피빈 굿브랜드는 제품 판매 수익의 일부를 기부하는 나눔 에디션을 출시한 기업 활동을 소개하는 캠페인이다.

CJ 제일제당의 나눔햇반, 롯데칠성음료의 아이시스 8.0 생수, 매일유업[267980]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 유한킴벌리의 크리넥스 종이 물티슈 등이 참여하고 있다.

CJ제일제당[097950]의 경우 판매 수익금 1억원을 돌봄 공백 아동 청소년에게 전달했고,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연중 사업으로 확대 운영 중이라고 네이버 측은 설명했다.

매일유업은 나눔 우유 판매 수익금의 1%를 '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 배달'에 기부, 독거노인 우유 배달에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네이버 해피빈 관계자는 "보다 많은 굿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해 기업 사회공헌을 돕고 이용자 참여를 이끌며 온라인 기부 문화 활성화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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